팀뷰어를 사용하다보면 상업적 이용이라며 제한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팀뷰어 상업적 이용
팀뷰어는 개인용으로 사용이 무료인데요. 간혹 아래처럼 상업적 사용 감지됨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션이 종료됩니다.
팀뷰어의 경우 개인적 사용은 무료인데, 어떤 팀뷰어의 규정에 따라서 상업적 사용으로 판단하고 이에 따라서 제제하는 것인데요. 이 경우 해결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유료버전 구매하기
- 재설치하기
- 컴퓨터 랜카드 등 초기화하기
- 팀뷰어 무료 버적 복구 요청하기
이게 간혹 버그로 그러는 경우가 있어서 재설치 또는 초기화를 하면 되구요. 간편하게 팀뷰어 무료 버전 복구로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팀뷰어 무료 버전 복구 설정
팀뷰어가 상업적 이용을 잘 못감지한 경우 다시 사용하 수 있게 해주는데요.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관리 재설정을 해줍니다.
관리 재설정 - TeamViewer
귀하의 TeamViewer ID에서 상업적 이용이 잘못 감지된 경우, 저희가 재활성화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www.teamviewer.com
본인 팀뷰어의 아이디를 적어주시고, 개인적 사유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하루 정도 검토 후에 메일이 오는데요.
최종적으로 아래처럼 메일이 오면서 해지됩니다.
그러면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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